본문 바로가기

나름괴담연구소(나름공포연구소)

[레딧번역][reddit][7th] 내 딸이 나를 실망시켰다. 본문

서양번역괴담

[레딧번역][reddit][7th] 내 딸이 나를 실망시켰다.

괴담연구소장
반응형

내가 임신 했을때 이야기다. 나는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너무 나도 행복했다. 나는 내 아이가 태어날 날을 무척 고대하면서 내 아이를 위해 멋진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.

10개월이라는 시간은 생각보다 길게 느껴졌지만 서둘러야 할 이유는 없었다. 와인을 생각하면서 "모든건 숙성이 되어야 더 맛있어"라고 생각했으니깐..

그리고 드디어 내 아이가 태어나는 날이 왔다. 내 아이는 이쁜 딸이었고 건강했으며 체중이나 신체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. 나는 내 딸의 이름을 올리브라고 이름 지었다. 그리고 마침내 내 딸과 함게 내가 10개월 동안 계획한 것들을 이룰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나도 행복했다.

나는 10개월 동안 준비한 방과 특별히 딸을 위해 골랐던 모든것들을 보여주었다. 몇 시간 뒤 준비 작업과 양념이 드디어 끝나고 첫 입으로 한 입 베어물고 음미해보았지만 생각한것과 너무 달라 실망하게 되었다.

그녀는 내가 기대했던 것만큼 맛이 없었다.

나는 또 다시 임신을 했다.

이번에는 실패가 없기를 바란다. 9개월 뒤면 새로운 조리법을 통해 더 맛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거 같다.

분명 내 딸은 건강했으니깐...

반응형

[숫자th]가 붙은 게시물은 직접 번역한 게시물로 만약 동영상 제작등을 원하실 경우에는 [공지사항]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 또한 '퍼가기'를 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'출처'를 표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Comments


Recent Posts
Recent Comments